[다니엘필름즈] 프라하 스냅 촬영 이야기

프라하 야간 스냅촬영

안녕하세요 비주얼스냅 포토그래퍼 다니엘 작가입니다. 지긋지긋하던 코로나도 이제 끝이 보이지 않나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내봅니다.

그래서인지 저는 곧 만나게 될 고객분들 생각에 설레는 하루 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얼마전 아일랜드에서 예쁜 커플이 저희 비주얼스냅을 방문해주셨어요. 두 분과 좋은 인연이 되어 기뻤답니다.

이 날 온종일 바람이 많이 불어 오전에 시술해 드렸던 신부님 헤어가 걱정된다며, 저녁에 헤어살롱을 닫고 깜짝 방문해주신 수아루체 실장님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Hair & Make up @Sualuce | Photo By @Daniel

프라하 야경 스냅촬영, 프라하 신혼여행

오전 촬영에 바람이 많이 불어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저녁에는 바람이 잠잠해졌어요.

혹시나 하고 신부님을 위해 카메라 가방에 항상 두고 다니는 실핀이 큰 도움이 되곤 합니다.

이날 저녁에 사람들이 많아 한씬을 못 찍고 기다리고 잇던 상황이었어요. 대기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 평소 유심히 봐왔던 근처에서 새로운 구도로 촬영을 해보았답니다.

유럽의 시그니처인 가로등과 그 주변을 밋밋하지 않게 꾸며주는 엔틱한 창문이 예쁘게 담겼네요.☺️

실은 프라하는 지금 같은 유럽권의 여행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상황이에요. 한국분들도 프라하 중심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어느덧 프라하에 어둠이 깊어질 때쯤 촬영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하루종일 저와 함께 촬영하면서 즐거우셨기를 내심 바랍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촬영하며 금세 친해졌는지 이대로 헤어지기가 아쉬웠어요. 집으로 향하는 길에 함께 맛있는 맥주를 마시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다음번엔 제가 두 분이 계신 아일랜드로 가겠습니다. 다시 뵙는 그날까지 행복한 신혼 보내고 계세요 🙂

답글 남기기